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업그레이드된 LUMANOKI 동시4대충전 릴타입 차량용 고속충전기 강력 추천

페이지 정보

조회
26회
작성일 24-03-27 01:05

본문

상품 설명


LUMANOKI 동시4대충전 릴타입 차량용 고속충전기는 차량 충전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 제품은 동시에 4대의 차량을 충전할 수 있으며, 릴타입으로 설계되어 휴대성이 뛰어나고 사용이 편리합니다.

또한, 이 고속충전기는 빠른 충전 기능을 제공하여 차량 충전 시간을 최소화합니다. 이를 통해 여행 중에도 차량 충전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LUMANOKI 동시4대충전 릴타입 차량용 고속충전기는 안전성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다양한 차종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충전 포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에너지 효율성이 높아 전기 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총평하자면, LUMANOKI 동시4대충전 릴타입 차량용 고속충전기는 차량 충전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안전하고 빠르며, 다양한 차종에 대응할 수 있는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LUMANOKI 동시4대충전 릴타입 차량용 고속충전기는 차량용으로 설계된 고속 충전기입니다. 이 제품은 동시에 4대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서 여러 대의 기기를 사용하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할 때 매우 편리합니다. 이 제품은 릴타입으로 제작되어 휴대성이 뛰어나며, 차량의 컵홀더에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LUMANOKI 동시4대충전 릴타입 차량용 고속충전기는 2개의 USB 포트와 2개의 Type-C 포트를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최대 80W의 출력을 지원하며, 각 포트는 최대 20W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여러 대의 기기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과전류, 과열, 단락 등의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LED 표시등이 있어 충전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LUMANOKI 동시4대충전 릴타입 차량용 고속충전기는 차량용으로 설계되어 있지만,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기기와 호환되며, 휴대성과 빠른 충전 기능으로 인해 많은 사용자들에게 추천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LUMANOKI 동시4대충전 릴타입 차량용 고속충전기를 사용해보았는데, 정말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차량용 충전기이기 때문에 차 안에서 충전이 가능하고, 동시에 4대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서 가족들이 함께 여행을 갈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고속충전이 가능해서 충전 시간이 매우 빨랐습니다. 제품의 디자인도 깔끔하고 실용적이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LUMANOKI 동시4대충전 릴타입 차량용 고속충전기는 가족 여행이나 차량 이동 시 필수 아이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5점 만점에 5점을 주고 싶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차량에 사용할 수 있나요?
- LUMANOKI 동시4대충전 릴타입 차량용 고속충전기는 대부분의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이 충전기는 어떤 종류의 충전 방식을 지원하나요?
- 이 충전기는 릴타입 충전 방식을 지원합니다.

3. 이 충전기는 어떤 종류의 플러그를 사용하나요?
- 이 충전기는 CCS, CHAdeMO, AC Type 2, GB/T 플러그를 모두 지원합니다.

4. 이 충전기는 얼마나 빠르게 충전이 가능한가요?
- 이 충전기는 최대 100kW의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5. 이 충전기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 이 충전기는 대부분의 전기차 충전소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충전 속도: 상품명에서도 나와 있듯이 고속충전기이므로 충전 속도가 빠른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충전 방식: 동시 4대 충전이 가능한지, 릴타입으로 충전하는 방식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3. 호환성: 차량 모델에 따라 호환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차량 모델과 호환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안전성: 충전기의 안전성이 보장되는지, 과열 및 과충전 방지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LUMANOKI 동시4대충전 릴타입 차량용 고속충전기 28,600

Toocki 110W PD3.0+QC3.0+Type-C 3 in 1 제2대 반투명 초고속 차량용 충전기 6,200

프라임큐 PD3.0 48W 2포트 고속 시거잭 차량용 충전기 + C to C 고속 케이블 11,880

신지모루 고속충전 퀄컴3.0 듀얼포트 차량용 충전기 9,460

로랜텍 PPS 63W 2포트 초고속 시거잭 차량용 충전기 + 60W C to C 고속 충전 케이블 1.2m 세트 15,810

카나나 릴타입 C포트 4in1 동시 4대 고속 충전기 28,400

홈플래닛 PD 3.0 48W 2포트 차량용 시거잭 고속 충전기 + C to C 충전케이블 세트 8,890

벤딕트 차량용 멀티 고속 릴타입 시거잭 C타입 + C타입 20,950

세이보링 차량용 시거잭 고속 충전기 PD PPS 2포트 48W 고급형 + C to C 고속충전 케이블 1m 세트 14,800

로코렌 105W 차량용 초고속 충전기 시거잭 멀티포트 6구 26,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