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최고급 소재로 제작된 언스크립티드: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놓치지 마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9회
작성일 24-03-28 18:08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읽은 책 중에서 정말 인상 깊었던 책인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책은 부자들이 어떻게 돈을 벌고, 그 돈을 어떻게 관리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부자들이 돈을 벌기 위해 어떤 마인드와 습관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돈을 투자할 때 어떤 기준으로 선택하는지에 대한 내용이 매우 유익하고 실용적입니다.

또한, 이 책은 부의 개념에 대해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보면서, 돈이란 것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깊은 생각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돈이란 것이 단순히 소비를 위한 수단이 아니라, 자신의 인생을 디자인하고 꿈을 이루기 위한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나 자신의 돈에 대한 인식과 태도를 돌아보게 되었고, 부자들이 가지고 있는 마인드와 습관을 배우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돈의 활용 방법을 생각해볼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이 책을 읽어보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꼭 추천하고 싶은 책입니다. 부의 추월차선에 올라타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책은 부의 추월차선 시리즈의 완결판으로, 부의 추월차선 시리즈에서 다루지 않았던 부의 근원과 부의 유산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저자의 주관적인 의견으로는, 이 책은 부의 추월차선 시리즈 중 가장 중요하고 가치있는 책 중 하나입니다. 이 책은 부의 추월차선 시리즈에서 다루지 않았던 부의 근원과 부의 유산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책은 부의 추월차선 시리즈에서 다루지 않았던 부의 근원과 부의 유산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책은 부의 추월차선 시리즈에서 다루지 않았던 부의 근원과 부의 유산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책은 부의 추월차선 시리즈에서 다루지 않았던 부의 근원과 부의 유산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책은 부의 추월차선 시리즈에서 다루지 않았던 부의 근원과 부의 유산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이 책은 부의 추월차선 시리즈에서 다루지 않았던 부의 근원과 부의 유산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스펙:
- 저자: 박성혁
- 출판사: 블랙피쉬
- 출간일: 2018년 5월 10일
- 페이지 수: 400
- ISBN: 979-11-87381-45-7
- 언어: 한국어
- 크기: 14.8 x 21 cm
- 무게: 500g
- 형식: 신규판
- 제본: 양장본
- 책장: 보라색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언스크립티드:부의 추월차선 완결판을 읽고 느낀 점을 적어보려고 한다. 이 책은 부의 추월차선 시리즈의 완결판으로, 이전 시리즈에서 다루지 않았던 부의 근본적인 원리와 부의 지속적인 유지에 대해 다루고 있다.

책을 읽기 전에는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해 많이 생각해봤지만, 이 책을 읽고 나서는 그동안 생각했던 것들이 모두 틀렸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책에서는 부의 근본적인 원리를 이해하고, 그것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것이 부자가 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고 말한다.

책에서는 부의 원리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부의 원리는 간단하다. 먼저,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돈을 벌어야 한다. 그리고 그 돈을 효율적으로 운용하여 더 많은 돈을 만들어내야 한다. 이렇게 만들어진 돈을 지속적으로 투자하여 더 많은 돈을 만들어내는 것이 부의 지속적인 유지에 중요하다.

하지만 이 부의 원리를 실천하는 것은 쉽지 않다. 책에서는 부의 원리를 실천하기 위해 필요한 자질과 습관에 대해 다루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끊임없는 자기계발이다. 부의 원리를 이해하고, 그것을 실천하기 위해서는 자기계발이 필수적이다. 자기계발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어내는 것이 부의 지속적인 유지에 중요하다.

이 책에서는 부의 원리와 자기계발에 대한 내용뿐만 아니라, 부자들의 경험담과 조언도 다루고 있다. 부자들의 경험담을 통해 부의 원리와 자기계발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다. 또한, 부자들의 조언을 통해 부의 원리를 실천하는 방법에 대해 더욱 구체적으로 알게 되었다.

이 책을 읽고 나서는 부의 원리와 자기계발에 대한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달았다. 또한, 부자들의 경험담과 조언을 통해 부의 원리를 실천하는 방법에 대해 더욱 구체적으로 알게 되었다. 이 책을 읽기 전에는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해 많이 고민했지만, 이 책을 읽고 나서는 부의 원리와 자기계발에 대한 중요성을 깨달았다. 이제는 이 책에서 배운 내용을 실천하여 부자가 되는 길을 걷고 싶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언스크립티드:부의 추월차선 완결판은 어떤 책인가요?
A1: 언스크립티드:부의 추월차선 완결판은 부자들의 경험담과 부의 추월차선을 타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다룬 책입니다.

Q2: 이 책의 저자는 누구인가요?
A2: 이 책의 저자는 강방천입니다.

Q3: 이 책에서 다루는 내용은 무엇인가요?
A3: 이 책에서는 부자들이 부의 추월차선을 타는 방법과 부자가 되기 위한 마인드셋, 그리고 부자들의 경험담 등이 다루어집니다.

Q4: 이 책을 읽으면 어떤 점이 도움이 될까요?
A4: 이 책을 읽으면 부의 추월차선을 타는 방법과 부자가 되기 위한 마인드셋을 배울 수 있으며, 부자들의 경험담을 통해 자신의 삶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Q5: 이 책을 추천하시나요?
A5: 이 책은 부의 추월차선을 타는 방법과 부자가 되기 위한 마인드셋을 배울 수 있는 좋은 책이므로, 추천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상품의 가격과 할인 여부
2. 상품의 배송 방법과 배송 기간
3. 상품의 교환 및 환불 정책
4. 상품의 사이즈 및 색상 옵션
5. 상품의 제조사 및 원산지 정보
6. 상품의 구매 후 이용 가능한 혜택 및 적립금 정보
7. 상품의 리뷰 및 평점 정보
8. 상품의 추가 구성품 및 부속품 정보
9. 상품의 사용 방법 및 유의사항 정보
10. 상품의 보증 및 AS 정책 정보


관련상품


부의 추월차선(10주년 스페셜 에디션):부자들이 말해 주지 않는 진정한 부를 얻는 방법 15,750

언스크립티드: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17,820

부의 추월차선 10주년 스페셜 에디션 + 레버리지 [전2권세트상품] 31,950

((사은품))부의 추월차선 (10주년 스페셜 에디션) 15,750

부의 추월차선: 직장인 편:30대에 억대 연봉을 만드는 55가지 역발상 12,420

부의 추월차선 위대한 탈출 19,800

부의 추월차선 + 돈의 속성 [세트상품] 31,770

(2권세트)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 부의 추월차선 위대한 탈출 - 엠제이 드마코 37,620

사은품증정) 부의 추월차선 + 언스크립티드 전2권 세트 / 엠제이 드마코 책 도서 33,570

[북마우스]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20주년 특별 기념판 + 부의 추월차선 10주년 스페셜 에디션 31,0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