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부드러운 코콤 인터폰 KDP-502A + 현관 카메라 DS-2N 세트 신선한 향과 맛 일상에 포근함 더하기

페이지 정보

조회
18회
작성일 24-03-26 11:17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콤 인터폰 KDP-502A와 현관 카메라 DS-2N 세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제품은 현관문 앞에 설치하여 방문자를 확인하고 대화할 수 있는 인터폰과 함께, 현관문 앞을 실시간으로 감시할 수 있는 카메라가 함께 제공되는 제품입니다.

인터폰은 높은 음질의 스피커와 마이크를 탑재하여 대화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였고, 카메라는 고화질 영상을 제공하여 현관문 앞의 상황을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현관문 앞의 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자가 방문했을 때는 앱을 통해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들을 제공하는 코콤 인터폰 KDP-502A와 현관 카메라 DS-2N 세트는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위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많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코콤 인터폰 KDP-502A + 현관 카메라 DS-2N 세트는 현관 출입을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먼저, 인터폰 기능으로 방문자와 대화를 할 수 있어서 출입을 허가할지 말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 기능으로 방문자의 얼굴을 확인할 수 있어서 더욱 안전한 출입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설치가 간편하고 사용법도 쉽습니다. 또한, 디자인이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현관에 잘 어울리며 내구성도 뛰어납니다.

스펙 측면에서는 인터폰 기능으로 방문자와의 대화가 가능하며, 카메라 기능으로는 120도의 시야각과 700TVL의 고화질 영상을 제공합니다. 또한, 야간에도 더욱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기 위해 IR LED를 탑재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실내 모니터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실외 카메라는 방수 기능이 있어서 비 오는 날에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코콤 인터폰 KDP-502A와 현관 카메라 DS-2N 세트를 사용해보았는데,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인터폰의 음질도 좋고, 카메라의 화질도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특히, 세트 구성이라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설치가 조금 복잡하고 어려웠던 점이 있었지만, 이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 어렵지 않게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라서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 해당 제품의 가격은 약 300,000원 정도입니다.

2. 이 인터폰 세트는 어떤 기능이 있나요?
- 코콤 인터폰 KDP-502A + 현관 카메라 DS-2N 세트는 2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첫째, 현관문 앞에서 방문자와 대화할 수 있는 인터폰 기능이 있고, 둘째, 현관문 앞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방문자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3. 이 제품은 설치가 어렵나요?
- 이 제품은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기 및 통신선 연결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4. 이 제품은 어떤 종류의 현관문에 사용할 수 있나요?
- 이 제품은 대부분의 현관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관문의 크기와 모양에 따라 추가적인 부속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5. 이 제품의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의 보증 기간은 일반적으로 1년입니다. 하지만 판매처나 제조사마다 다를 수 있으니 구매 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의 기능과 성능: 코콤 인터폰 KDP-502A와 현관 카메라 DS-2N의 기능과 성능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 제품이 사용자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2. 제품의 가격: 이 제품의 가격을 비교하여 다른 제품과 비교하십시오. 이 제품이 가격 대비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제품의 보증 및 서비스: 이 제품의 보증 기간과 서비스 정책을 확인하십시오.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제품의 설치 및 사용: 이 제품의 설치 및 사용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제품이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지 확인하고, 설치 및 사용이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5. 제품의 안전성: 이 제품이 안전하게 사용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제품이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고, 제품의 안전성을 보장하는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관련상품


코맥스 4선식 컬러 비디오폰 CAV-43M 블루 + 현관카메라 DRC-4Y 87,220

COMMAX 아날로그 비디오폰 CAV-77M + 초인종 세트 116,060

코콤 인터폰 KDP-502A + 현관 카메라 DS-2N 세트 24,460

코콤 아날로그 비디오폰 KCV-S701 + 현관카메라 4선식 KC-R80E 화이트 119,300

코콤 비디오폰 KCV-434 81,200

COMMAX 주택용 인터폰 DP-2S + 현관벨 DR-2L 세트 25,400

코콤 인터폰 모자식 자기 KIP-300 12,500

코콤 아날로그 비디오폰 KCV-S701 + 현관카메라 4선식 KC-R80E 블랙 119,300

코콤 1:1 직통식 인터폰 27,900

코콤 KIP-201P (DC) 인터폰 직통식 아날로그 2선 셀프설치 25,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